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 상체 살찌우기 운동없이+12kg ★
    카테고리 없음 2019. 7. 23. 18:15

     

     

    남자 상체 살찌우기 운동없이+12kg ★

     

    운동하면 살찐다고 누가 그랬나요?

    고딩대부터 운동을 시작해서

    어떻게든 이 마른몸을 바꿔볼려고했는데

    절대 안바뀌더라구요 ㅠㅠ

     

    먹는게 더 중요한가 싶어서

    또 죽어라 먹어도봤는데 또아니었고

    전 군대가 누구보다 가고싶었어요

    가면 살찐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저는 진짜 독하게 마른체질인가봅니다

    뭘해도 살이 안쪘어요 !

     

    두손두발다들고 결론은 제가 잘몰랐던거에요

    남자 상체 살찌우기를 검색하면서

    알게된 단백질 쉐이크로 바꼈거든요

    죽어라 안찌던 살이 12kg가쪘구요

    운동도 잘먹는것도 아니고 영양이

    더 중요했다는걸 알고 망연자실 ㅋㅋ

    진짜 생각도 못했었어요

     

     

     

     

    친구들보면 조금만 먹어도 살쪘다고

    특히 여자친구들은 하루가멀다하고

    살뺀다고 난리던데 ~

    저는 같이 먹는데도 왜 그대론지 ㅠㅠ

     

    제가 해본결과 ! 미친듯이 과식하지 마세요

    저도 그렇게 해봤지만 저와같은 체질이라면

    그렇게해선 절대 살이 안찝니다

     

    칼로리 문제가 아니었구요

    넘쳐나는 칼로리를 넣어도 흡수가안되니깐

    원상복구가 바로 되버리더라구요

    그걸 저도 남자 상체 살찌우기를

    하면서 수잔코치님께 배웠어요~

     

    상담후에 저한테 맞는 구성을 추천해주시고

    먹는법도 알려주신다고해서 믿고 시작했는데

    진짜 그대로만 먹었더니 저도 편했고

    살도 12kg가 찌더라구요 ^^

     

     

     

     

     

     

    예전에는 멋짐몸을 갖고싶어서 운동에

    빠져산적도 있는데 기본적인 체력이라던지

    영양이 안되니깐 밑빠진독에 물붓기더라구요

    점점 지쳐가면서 오히려 살이 더빠지는것같아서

    남자 상체 살찌우기 쪽으로 눈을 돌리게된건데요!

     

    단백질 쉐이크를 먹는동안에는

    숨쉬기만했어요 ~

    마른체질은 순서가 살찌우고 운동이더라구요 ㅋㅋ

     

    정말 편하게 알려주신데로만 먹었는데도

    불구하고 절대 변화없던 제몸이~

    조금씩 변하기 시작했고

    한달만에 3키로넘게 찌길래 눈물이 날지경 ㅠㅠ

    더 열심히 먹어야겠다는 생각뿐이었어요

     

    그렇게 먹다보니 172 53의 몸에서

    지금은 65키로 완성했구요 !

    제가 원하던 몸이됐습니다 ㅋㅋ

     

     

     

     

     과식이 문제가 아니었고 세끼를 잘챙겨먹는것

    규칙적인 식사를 해주는게 몸에는 더 좋더라구요~

    밥먹고나서 간식으로 쉐이크를 한잔씩 먹었는데

    소화가 잘될까 ~싶었는데 너무 잘됐어요 ㅋ

    그리고 맛있었고 !

     

    아침을 잘안먹챙겨먹고 대충 먹는데

    남자 상체 살찌우기하면서 밥 챙겨먹는것도

    못하면 살찌울수없겠다 싶어서 규칙적으로

    먹으려고 노력을 했었거든요

     

    수잔코치님께 물어보고 칭찬받고

    의지도하면서 그렇게 진행하면서

    살이 점점 뒤로갈수록 더 잘찌더라구요 ^^

     

     

     

     

     

    흡수력이 그렇게 딸리는데도 잘몰랐어요

    엄청 잘먹었기때문에 화장실 여러번가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했구요

    주변에서 변비없다는것만으로도 너무 부러워들

    하길래 제장은 튼튼하다 생각했거든요 --:

     

    화장실자주가고 설사자주하는것도 문제 !

    남자 상체 살찌우기할때 알로에겔이 포함된

    장개선구성으로 추천해주셨구요

    역시 알려준데로 먹었더니 확 달라지더라구요

     

    제가 장을 이렇게 챙겨본게 처음이라 그런지

    확실히 좋아지는게 느껴졌구요

    설사를 눈에띄게 덜하게됐고~

    화장실가는 횟수도 달라지고 ~

    그렇다고 불편한게아니라 너무 편했거든요

    여러가지도 진짜 ~ 많이 배우는 시간이었어요 ㅋㅋ

     

     

     

     

    사실 12kg가 빼도 엄청난건데 저는 찌웠잖아요

    보기싫을수도있는데 전혀 ~그렇지않다는게 신기했구요

    주변에서 난리가 났었어요 !

    저맞냐고 ㅋㅋㅋ 몇번이나 저를 요리조리 보시더라구요

    근데 엄청 뿌듯했습니다 ~

     

    일단은 남자 상체 살찌우기덕분에

    건강하게 살찌웠다는게 제일 좋구요

    운동으로도 변하지않던 제 상체가 넓어졌다는거 !

    거울볼때마다 신기하더라구요

     

    체질적으로 마른건 확실히 다른 무언가가

    필요했구나~그게 영양이었구나를 확실히 느꼈구요

    근육으로 찌워서 그런지 다시 빠지지도않습니다^^

     

    예전엔 컴플렉스 덩어리였는데

    살찌우면서 다 사라졌어요 ^^

    이렇게 만들어주신 수잔코치님께도 너무 감사하고

    정말 많이 배우고 갑니다 ㅋㅋ

    살찌우고싶은분들, 무작정 먹지만말고 저처럼 해보세요^^

     

     

     

     

     

     

    "본제품은 약이 아니므로 병의 진단 및 치료
    혹은 특정질병의 예방목적으로 사용해선 안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