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용산동 우리손칼국수 손수제비
    카테고리 없음 2017. 4. 2. 11:26

     

     

    대구 용산동 우리손칼국수 손수제비

     

    동네 구석구석보면 맛있는곳이 되게 많아요 ^^

    그중 하나였던 용산동 우리손칼국수

    소개받고 가게됐는데 마침 겨울철이라서 칼국수 수제비가

    먹고싶었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 ㅋ

    그후에도 완전 자주갔다는 사실 !! ^^

     

    클럽이랑 가까워서 걸어서 자주갔었고

    여름엔 다른메뉴가 생길지...맛있는 냉면이 있음 좋을텐데 ㅋㅋ

     

     

     

    우리손해물칼국수

    칼국수집이 늘 그렇듯

    나무인테리어 ㅋㅋ

    사람이 북적까진아니지만 늘 소소하게있더라구요 ^^

     

     

    깔끔한 반찬들 보이시져?^^

    식당가서 반찬맛있으면 음식도 맛있다고 하잖아요 ㅋㅋ

    근데 깍두기가 맛있어요

    그리고 칼국수에는 고추가 제격이죠 ^^

     

     

    참고로 전 들깨를 싫어하는데...

    다들 좋아하더라구욬 ㅋ

    들깨칼국수

    우리손해물칼국수집이긴하지만

    전 갠취로 수제비 좋아하지요 ^^

     

     

    저의 선택은

    손수제비

    국물이 엄청 깔끔하고 담백하고 구하고

    넘흐좋아요 !!

    반죽도 딱좋고 ~~ ㅋㅋ

    마른새우가 들어가서 더 좋은것같아요 ^^

     

     

    들깨수제비 2인분이에요 ^^

    이날은 아마 인당 시켜서 먹었는데

    그럴필요없다는거 !!

    수제비나 칼국수는 2명에 한개씩하고 파전을 주문하심됩니다 ㅋㅋ

    안그러면 배터질라해요 ㅋㅋㅋ

     

     

     

    마지막 파전까지!

    이날 거의 회식분위기였네요 ㅋㅋ

    우리손칼국수집인데 또 파전이 대박이더라구요

    해물파전이 이렇게 큰데 7000원 ㅋㅋ

    근데 넘흐 맛있어서

    수제비를 앞에두고도 계속 파전만 먹었어요 ^^

     

     

     

    해물파전나오기전 이미 식탁은 까득찼었지요 ㅋㅋ

    헙~보기만해도 배부르네요 ㅋㅋㅋ

    여름에도 식지않는 이 칼국수 열정 ! ^^

     

    우리손해물칼국수

    이렇게보니 갈곳이 엄청 많네요 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