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성로 퓨전떡복이 떡수궁 메뉴추천
    카테고리 없음 2017. 6. 26. 23:14

     

     

    동성로 퓨전떡볶이 떡수궁 메뉴추천

     

     

    떡볶이 너무 좋아하는데 이날 떡수궁에서는 실패였어요

    사진만보고 지레짐작으로 시켰다가 완전 낭패 ㅠㅠ

    퓨전떡볶이집이라며 맛있다며 그러던데

    음 떡볶이만 먹어봤을때도 사실 맛은 별루라서

    강력추천하고싶진않아요 ㅋㅋㅋ

    근데 메뉴를 잘선택하시길 !

    그럼 좀 달라질수도?ㅋㅋ

     

     

     

     

    딱 학생들이 좋아하게 생긴 떡수궁

    얼마안지나니깐 중학생들이 엄청 오더라구요 ㅋㅋ

     

     

     

     

     

    주문안내 참고하시구요

     

     

     

     

     

    저흰 원래 떡튀순을 먹으러온거거든요 ㅠㅠ

    떡수궁 메뉴추천 1위라길래

    근데 사진만봐서 대충 이거겠거니하고

    세트시켰다가 완전 낭패봤어요

    근데 떡튀순은 맛잇어보였어요 ㅠㅠ

     

     

     

     

     

    이때까지만해도 기대감 만땅이었는데 ㅠㅠ

    하....ㅋㅋ

     

     

     

     

     

    일단 크림돈까스가 먼저나왔어요

    저흰 양이 적을꺼라고 이걸 또 시켰는데

    양만 많아지고 맛은 충족되지못한 ㅠㅠ

     

     

     

     

     

    이게아닌데!! 세트가나와버렸어요

    순대 별로 좋아하지도않은데

    순대양이 어마어마 ㅠㅠ

    턱튀순 메뉴 ~~ 아....ㅋㅋㅋ

     

     

     

     

     

     

    암튼 다먹지도못하고 다남겨버렸지요 ㅠㅠ

    돈이아깝다는

    떡수궁가면 메뉴 잘선택하세요

    못먹어봣지만

    먹고싶었던 떡튀순 추천합니다 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