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른남자 살찌는법 +11kg 기대이상
    카테고리 없음 2019. 4. 15. 22:24

     

    마른남자 살찌는법 +11kg 기대이상

     

     

    살안찌는 체질로 태어나서 살찌우는거 정말 힘들더라구요

    남들보다 더 많이 먹는데도 불구하고 제몸은 항상 그대로였구요

    보통체격의 평균몸이었다면 이런체질 너무 감사한데요

    누가봐도 말라보이는 176 56키로 그것도 남자!

    저는 제 몸자체가 컴플렉스 덩어리였습니다

     

    어릴때부터 국영수 학원은안가도 운동은 꼭 배웠어요

    태권도 수영 권투까지~ 왠지 그래야할것같더라구요

    그런다고 살이찐건아니고 그냥 제 보호차원이었죠

    사회생활 시작하고 살찌고싶은 마음이 더 간절했었어요

    근데 마른남자 살찌는법을 정말 잘몰랐어요

    닥치는데로 먹고 술도 마시고 야식도 배터지게 먹고

    자고나면 늘 피곤하고 설사하고 그렇게 치열하게 살았습니다 ㅠㅠ

    그런다고 살이 찌진않았어요

    오히려 몸이 더 망가졌을뿐.....

     

     

     

     

     

    저렇게 치열하게 먹을때는 일도 변화가없었는데

    최근에 를 알게되서 열심히 먹게됐어요

    마른남자 살찌는법을 제대로 검색해서 알게됐구요

    코추1님께서 상.담받은후 추천받은 프로그램으로 시작했는데

    11kg가 쪘습니다

     

    결론은 살을 찌울순있는데 방법은 따로있다는거죠 ^^

    돌이켜보면 저는 정말 무식하게 살찌울려고 했던것같아요

    먹는거에 엄청 돈썼는데 생각해보면 제몸은 살찌우지 못했고

    오히려 소화제를 더 많이 사먹고 화장실을 더 자주간것같아요

    그 이유가 다 있더라구요

     

     

     

    고칼로리에 집착하면 살이 찔줄았었어요

    근데 아니라는걸 이번에 마른남자 살찌는법을 통해서 알게돼습니다

    속에서 받아줄 준비가 안되어있는데 무작정 밀어넣기는

    치명적이었다는걸 알게됐구요

    마른남자 살찌는법은 철저히 코추1님이 먹으라는데로 먹었어요

    그렇게하면서 한달에 3~4키로 이상씩 쪘었고

    총 11kg가 찌더라구요 ^^

     

    말랐을때는 옷에도 헤어스타일에도 관심없던제가

    요즘은 회춘했냐는 소리듣고삽니다 ㅋㅋㅋㅋ

     

     

     

    하루에 밥 4~5끼먹고 간식에 야식 챙겨먹는것보다

     챙겨먹는게 더 쉽고 깔끔하고

    돈도 절약되고 좋더라구요

     

    코추1님이 소화안되는데 억지로 일부러 먹지말라는 말씀이

    저한텐 너무 좋았어요~ 안심이 확 됐었구요

    밥먹고 수ㅔㅇ1크 한잔씩 마시면서 속이 더 편해지더라구요

     

    그렇게 꾸준히 먹었더니 서서히 마른남자 살찌는법에 성공했고

    먼저 속이 튼튼해야지 살이 찐다는 말씀 ~

    그말이 무슨뜻인지 확실히 알게됐다는~

    정말 먹으면서는 제가 소화제를 안먹고 있더라구요

     

     

     

     

     

    설사를 자주했었어요

    아침에 그리고  늘 과식했으니까 매일 그랬죠

    제가 돈써가면서 먹은음식들은 다 거름으로 간거고

    제몸이 남아있는건 없었던것같아요

     

    마른남자 살찌는법할때 을 같이 추천받아 먹었거든요

    그걸 먹고안먹고 차이가 이렇게 날줄은 몰랐습니다

    5일정도 꾸준히 코추1님이 먹으라는데로 먹고나서

    아침에 설사를 안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지금까지 쭉 장건강까지 좋아졌거든요

    살이 정말 찔수있는 환경을 만들어주더라구요

     

     

     

    예전에는 그냥 보기싫어도 살찌고 싶었어요

    제몸이 망가지더라도 일단 몸무게를 올리고싶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먹고 살찌운게 다행인것같아요

     

    마른남자 살찌는법 덕분에 11kg를 찌운것도 너무 좋지만

    일단 건강해졌고 체력이 좋아졌고

    주변에서 저보고 혈색 좋아졌다 피부좋아졌따 어려졌다는

    말을 진짜 많이 하는데 너무 듣기좋더라구요 ㅋㅋㅋ

     

    건강을 잘지키고 규칙으로살면 살찌운거

    저절로 유지될것같습니다

    코추1님덕분에 진짜 큰거 하나 배웠구요 ^^

    먹으라는데로 먹었더니 살도찌고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쉽게 살찌운것같아서 좋네요

     

    저와같은 고민이시라면 강추합니다

    제가 먹고 효과본거기때문에 살찌우실분들 꼭 드셔보세요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