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른몸 살찌는 식단 10키로찌우기★
    카테고리 없음 2019. 6. 16. 14:02

     

    마른몸 살찌는 식단 10키로찌우기★

     

     

     

    항상 마른몸이었구요~

    익숙해지다가도 갑자기 막 살을찌우고싶고

    힘들어서 포기하고싶다가도 막 살을 찌워야겠고!

    계속 그렇게 오락가락했었어요 !

     

    근데 제가 충격을받은건 더 찌진않겠지라고 생각은했는데

    더 빠질수도있다는 생각을 못했었어요 ;;

    유지가 안되고 더 빠질수도있다는 생각을하니깐

    갑자기 무섭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다시 살을 찌우자하고 혼자 노력하다가

    너무 힘든것같아서 살찌는 식단을 찾아보게됐습니다

    그런게 있을까~ 또 먹는양늘리고 운동하고 그렇겠지했는데

    단백질쉐이크라고 보이더라구요 ^^

    제가 아는게 아니라서 더 반가웠구요

    게다가 공짜상담까지~~ 해준다고하셔서 얼른 연락드리고

    그게 인연이되서 지금의 제가 있는거같습니다!

     

     

     

     

    진짜 살찌우는거 너무 힘들었거든요

    근데 제가 힘들게 하고있었더라구요

    단백질쉐이크를 먹으면서 느낀바가 많았어요

    그렇게 안찌던 살이 수ㅔㅇ1크먹고서는

    10키로가 찌더라구요 !

     

    다 코추1님이 도와주셨고

    진짜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알려주시고

    사실 저랑은 남이잖아요

    근데도 제가 살찌우는데 관심을 엄청 가져주시더라구요

     

     

    저 원래 이런거에 감동받고 이런사람 아닌데

    진짜 마른몸 살찌는 식단을 하는동안에는

    너무 감사했어요

    그래서 더 열심히 하게된것같기도하고 ㅋㅋ

     

     

     

     

     

    예전엔 무조건 잘먹어야 된다고만 생각했어요

    그래서 안먹고싶은데도 억지로 먹고

    늦게까지먹고자고~ 그러다보니 살은 안찌고

    피부랑 속건강만 나빠지더라구요

     

    그래도 멈출수가없어서 막 먹기만했는데

    그래봤자 제몸은 168 52키로 밖에 안됐었어요

    그이상은 늘지를 않더라구요

    남자였기때문에 키도작은데다 몸까지 왜소하니깐

    고민이 진짜 많았는데 단백질쉐이크 덕분에

    10키로찌우고 해결했습니다

     

    마른몸 살찌는 식단은 따로 있다는거!

    무작정 많이 먹기만하는게 답이 아니란걸

    꼭 알려주고싶었구요 ~

     

     

     

     

    단백질쉐이크 맛은 기대이상이었어요

    사실 맛까진 기대하고 고민하진않고

    그냥 살만찌운다면 무조건 먹자였었는데 ㅋ

    막상 먹어보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특히 초코맛이 저는 입에맞아서

    고소하니 코코아맛 같아서

    진짜 맛있게 먹었구요

     

    밥을 먹고나서 먹어야해서 처음엔

    소화가 과연 잘될까 걱정도 했었어요

    근데 코추1님 말씀처러 소화효소가있어서

    그런지 밥 2~3그릇 먹는거랑은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마른몸 살찌는 식단이 왜 따로있어야하는지

    단백질쉐이크를 많이들 먹는지 알것같았구요

     

     

     

     

     

     

    저는 알로에겔을 빼먹고는 살찌우는걸

    말할수 없을것같아요

    체질적으로 마를수밖에없는게

    남들보다 화장실을 정말 자주갔었어요 !

    왜그런지 모르겠지만 어릴때부터 그랬던것같아요

    그래도 아픈곳없이 잘지내왔는데

    살은 안찔수밖에 없더라구요

    흡수되는것들이 적었으니..

     

    마른몸 살찌는 식단하면서 알로에겔을 같이 먹었는데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ㅋㅋ

    저원래 마시는건 좋아하는데~ 진짜 맛있었고

    거기다 3일정도 먹고나서부터는 배아픈게 덜했구요

    화장실도 지금은 평범한인간처럼 갑니다 ^^

     

     

    제몸으로 들어가는것들이 이제 흡수가 잘된다

    생각하니 마음이 편안~~해 지더라구요 ㅋㅋ

     

     

     

     

    과연~ 목표는 10키로찌우는거라고 말했었지만

    진짜 찔까 ~~ 긴가민가했었고

    실망하지말자싶어서 기대도 많이는 안했었어요

    근데 10키로를찌우니깐 진짜 기분이 좋더라구요 ^^

     

    마른몸 살찌는 식단이 진짜 무작정 먹는게 아니구나

    저처럼 진짜 체질적으로 마른사람들이 먹어야할게

    따로있었구나 생각하니 오히려 좋더라구요

     

    다른 살찌고싶은분들한테도 희망이 있을것같고

    저도 진짜 코추1님이 안계셨음 의지를 쭉 갖고갈수있었을까

    싶기도하고 너무 감사합니다 

    살찌우고나니 세상이 좀 달라보이네요 ^^

    무엇보다 건강하게 살찐거 이게 제일좋습니다

    대만족입니다 ㅋ

     

     

     

     

     

    "본제품은 약이 아니므로 병의 진단 및 치료 혹은 특정질병의 예방목적으로 사용해선 안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