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른사람 살찌는 음식 순위★
    카테고리 없음 2019. 6. 24. 16:56

     

    마른사람 살찌는 음식 순위★

     

     

     

    말랐다고 아무거나 다 먹다가 실패본사람이에요

    살찔려고 하다보니 단순하게 잘먹자! 라는 생각만 들더라구요

    그래서 일단은 양을 늘리고 가리는거없이 먹자싶었는데

    그렇게해도 살이안찌길래 더 힘이빠지더라구요 !

     

    를 좀더 빨리 알았으면 좋았을것을 ~

    마른사람 살찌는 음식으로 알게됐는데 !

    저처럼 아무것도모르고 막 먹기만하는

    사람들한테 꼭 필요한것같아요 ㅋㅋ

     

    혼자는 뭘해도 살이안찌길래

    진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먹었는데 신기한 일이 일어나더라구요 ^^

    그렇게 살안찐다고 스트레스받았는데

    수ㅔ이크로 12키로나 찌웠습니다 ^^

     

     

     

    그냥 무턱데고 먹었던게 너무 후회될정도로

    저는 소화력도 약했고 설사도 자주했었고

    거기다 고칼리로음식을 마구 먹었으니

    점점더 심해졌던것같아요

     

    많이먹고 화장실을 자주가니 또 속이비고

    그래서 또 먹고 ~ 항상 반복이었구요

    그렇게했더니 살이찌는게아니라

    더안빠지면다행 유지만 겨우겨우 하고있었거든

     

     

    마른사람 살찌는 음식은 무조건 고칼리로

    라고만 생각했는데 저는 그런체질이 아니었던것 !

    먹으면서 그냥 살만찌운게아니라

    정말 건강하게 살이찌더라구여 ^^

     

     

     

     

     

     

    그리고 방법은 아주 간단했습니다

    코추1님이 하나부터 열까지 다 알려주셨구요

    저는 그대로 먹기만했어요

    전에는 제가 다 알아서 해야해서 되게 스트레스였고

    사실 살찌는방법을 잘모르고 뭘 했던것같은데

    코추1님은 너무 잘아시는 분이니깐 ~ 믿음이갔구요

    살찌는 음식 순위를봐도 다~ 밀가루음식,기름진음식

    그렇던데 저는 강추 ㅋㅋㅋ

     

    평생 마른사람으로 살다가 12키로찌운건데도

    이질감이 전혀 없다고 하네요

    원래 내몸이 아니었을까 싶을정도로 ㅋㅋㅋ

    저도 만족하지만 주변에서도 보기좋다해주니깐

    어찌나 뿌듯하던지~

    정말 왜 이제야 만났나라는 생가만 들었어요

     

     

     

     

    는 또 어찌나 맛있던지요

    밥을먹고나서 먹으라길래 과연 이걸 내가 꾸준히?

    생각했는데 맛있어서 먹게되던데요 ^^

     

    그리고 일단은 먹고나서 배가 부른데도

    소화가 엄청잘되고 든든한느낌 !

    마른사람 살찌는 음식으로 기름진거먹고나면

    어김없이 화장실부터갔었는데

    는 그런적이 한번도 없었어요

    제몸에도 건강한것들이 잘흡수되는구나

    싶은게 아주 뿌듯하더라구요 ㅋㅋㅋ

     

    살이 조금씩 계속찌니깐 재미도있었구요

    살찌우면서 다른건 꾸준히 해볼생각 못했는데

    수ㅔㅇ1크만큼은 정말 열심히 먹었던것같습니다 ^^

     

     

     

     

     

    설사 자주하던것도 로 다스렸어

    살찌는 음식 순위보면서 도봤지만

    추천을 많이들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잘먹는데도 흡수가안되면 꽝이니깐

    저도 그래서 한약도 먹어보고 한건데

    특별히 효과가없어서 늘 마른사람이었거든요 !

     

    이번에는 장개선구성으로 시작해서 꾸준히~

    먹었더니 설사도덜하고 살도잘찌고

    속부터 다려스야한다는 코추1님말이

    확실히 이해가 가더라구요 ^^

     

     

     

     

     

    평생 살을 못찌울수도있겠다 싶기도했는데

    그럴까봐서 어떻게든 살을찌워보려고 한건데

    다행히도 덕분에 12키로 찌웠네요 ^^

     

    찌고 다시 빠지면 말짱꽝인데 !

    다시 안빠지고 유지가되니깐 더 좋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수ㅔㅇㅣ크를 많이 먹나봅니다

     

    마른사람 살찌는 음식 순위로 TOP !!

    사실 음식이라고 얘기하기 너무 아깝지만 ㅋ

    이런거 저런거 드시지말고 살찌우고싶은데

    마음데로 안된다면 강추하는 바입니다 !

     

     

     

     

     

     

    "본제품은 약이 아니므로 병의 진단 및 치료
    혹은 특정질병의 예방목적으로 사용해선 안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