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볼살 찌우기 성형없이도 +8kg ★
    카테고리 없음 2019. 8. 29. 18:03

     

    볼살 찌우기 성형없이도 +8kg

     

    전체적으로 살일 쪄야되지만

    유독 볼살이 없어서~

    평소 나이보다 늙어보인다는 소리를

    많이 들었어요 ㅠㅠ

     

    제가 마르고싶어서 마른것도아닌데

    저는 잘 찌지도않아서 그게 스트레스였구요

     

    주변에서 사람들이 먹어도 안찌면

    나중에보면 좋은거아니냐고 그러더라구요

    저도 어릴때는 마르고 살안찌는게

    좋았던것같은데 나이들수록 너무 싫어졌어요!

     

    인상이나,표정에대한 얘기를 많이들었고

    더군다나 직접적으로 말랐다고하면

    그날은 하루종일 우울했거든요 ㅜㅠ

    어떻게든 살을 찌우고싶었고

    특히나 볼살 찌우기에 관심이 많았어요

     

     

     

     

    어떤날은 진짜 성형에 꽂혀서

    얼굴만이라도 멀좀 넣어볼까 싶었는데

    그러기엔 몸도 너무 말랐었고 ㅠ

    사회생활하면서 성형을 한다는건

    힘든부분이었고 무섭기도했구요 ~

     

    그렇게 매일매일을 고민하고있었는데

    몸에도 살이찌면서 볼살 찌우기가

    가능하다는 단백질 쉐이크를 알게된거에요^^

    관심을 안가질수가없었구요 ~

     

    무료상담 ! 와우 ㅋㅋ

    바로 연락드리게됐구요

    카톡이나 전화를 번갈아가면서

    상담을 받는데 너무 편하더라구요

    또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셨고

    관리도 끝까지 책임지고 해주신다기에

    믿고 시작하게됐는데~

    너무 잘한것같아요^^

     

    매일매일 알려주신데로 열심히 먹었더니

    전체적으로 8kg를 찌웠구요

    볼살 찌우기도 성공했거든요 ㅋㅋ

     

     

     

     

     

     

    단백질 쉐이크를 알기전에 제가 했던

    노력들은 노력이 아니더라구요 ㅠ

     

    많이먹는게 제일이다 싶어서

    눈떠서 감을때까지 먹었거든요

    너무 짜증나는건 담날 화장실 한번

    갔다오면 그대로 배가 홀죽해져서~

    그럴때마다 더욱더 많이 먹고 ~

     

    사실 한약을 먹을까 단백질 쉐이크를

    먹을까 고민했는데 같은 가격으로

    봤을때 쉐이크 먹길 잘한것같아요 ^^

     

    왠지 전 한약먹었어도

    다시 단백질 쉐이크 먹었을지도 ㅋㅋ

    볼살 찌우기 성공하고나니깐

    요즘은 말랐다는 소리 안들어서

    좋구요 ~ 심지어는 동안이란 소리까지 ㅠㅠ

    거래처에서 처음보는 분이 그러시는데

    저 진짜 눈물날뻔했잖아요

    보람이 확 느껴 지더라구요 ㅋㅋ

     

     

     

     

    밥먹고 쉐이크먹는건 일도 아니었어요 ^^

    왜냐~ 쉐이크가 너무 맛있었구요

    먹으면먹을수록 소화도 더 잘됐었거든요

     

     

    밥먹고 간식먹고 야식먹고

    그렇게 보낸 하루는 늘 더부룩하고

    몸이 무거웠는데 ~

    볼살 찌우기를 하면서 쉐이크를

    먹으며 보낸날은 늘 몸이 가벼운거에요 ^^

     

     

    그리고 너무 신기하게도

    피부가 좋아지더라구요

    제가 첫 달을 먹으면서 가장 많이

    들었던말이 피부 좋아졌다~ 였어요 !

    아무래도 좋은영양들 덕분인것같은데

    비싼거 바르는것보다 좋은거 챙겨먹는게

    역시!! 답인듯 ㅋㅋ

     

     

     

     

     

     

    그저 많이 먹기만할때는 화장실을

    자주 갔었고 한번가면 모든걸

    쏟아내고 와서 ㅠㅠ

    늘 몸무게가 제자리였거든요 ~

     

    제위크기에 맞지않는 양을 늘 먹다보니

    장이 오히려 더 악해진것같아요

     

    볼살 찌우기 하면서는 알로에겔도

    같이 먹었는데 그래서인지

    피부도 좋아지고 살도 제대로 찌운것같아요 !

     

    이젠 과식,폭식하는 습관은

    아에 고쳤구요~

    먹어도 화장실을 자주가지않는다는거 ^^

     

     

     

     

    저는 원래 158에 39키로였어요

    키가 아담한편이라서 ~ 사실 살을 찌우면

    너무 보기싫지않을까 걱정도했었어요

    그리고 넘 심각하게 찌면어쩌나 ~~

    그런 걱정도했었는데 괜한걱정 ㅋㅋ

     

    8kg찌우고나서

    몸매는 더 이뻐졌구요

    일단 건강하게 살이찌니깐 보기에도

    좋은가봐요 ~

    보는사람들마다 너무 달라져보인다고 !

    심지어 얼굴에 성형했냔 소리까지 ~~

    들었다는거 ㅋㅋㅋ

     

    볼살 찌우기로 시작해서

    전체적으로 살도찌고 볼살도찌고

    건강도 더 좋아지고 !

    그래서인지 성격도 좋아진것같네요 ^^

    너무 좋아요 !!

    맘놓고 이뿌게 살찌울수있는 방법은

    단백질쉐이크뿐 아닐까 싶네요 ^^

     

     

     

     

     

    "본제품은 약이 아니므로 병의 진단 및 치료
    혹은 특정질병의 예방목적으로 사용해선 안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