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위별 살찌는 음식 +11kg
    카테고리 없음 2019. 7. 21. 19:29

     

    부위별 살찌는 음식 +11kg

     

    저는 마른몸때문에 고민 !

    어릴때부터 그렇게 잘먹었는데도

    체질적으로 살이 안찌더라구요

    먹어서 살찌우는건 포기하고 살았는데

    그게 먹어야할게 따로있었네요 ^^

     

    부위별 살찌는 음식이 있길래

    궁금해서 엄청 팠어요

    단백질 쉐이크를 먹고 사람들이

    이렇게 살을 찌우고있었는지 몰랐거든요

    완전 신세계였구요 !

     

    저는 어디하나 포기할수없고

    전체적으로 좀찌우고싶었는데

    다들 엄청 찌우고 있길래

    궁금해서 저도 상담부터 받아보기로했죠~

    검색해보니 수잔코치님이 제일

    좀 증량으로 유명하신듯하여

    연락드리게됐는데 너무 좋았어요 ^^

     

     

     

     

    상담을 제대로 해주셔서 좋더라구요

    혹시나 물건만 팔고 마는건가 싶어서 ㅋㅋ

    살짝 벽이있었는데 엄청 진지하게

    설명해주시고 프로그램도 저한테 맞는걸

    추천해주셔서 너무나 좋았구요

     

    더좋은건 코칭도 해주시더라구요

    제가 해보니 먹는법이 엄청 쉬웠어요

    그래서 굳이 코칭이 필요할까 싶었는데

    먹다보니 궁금한게 생기고 !

    또 가끔 의지가 약해지면 찾게되고 ㅋㅋ

    그렇더라구요~

    그럴때마다 엄청 힘이됐구요 ~

     

    부위별 살찌는 음식 먹으면서

    수술이 아니고선 절때 찌울수없겠다

    했던 부위들도 다같이 쪘어요

    총 9키로 찌웠거든요 ^^

    근데요 하나도 보기싫지않고

    다들 훨~~씬 낫다고 하네요 ㅋ

     

     

     

     

    제가 생각했던 살찌는 음식들과는

    이번에 확 달랐어요 !

    저는 무조건 고칼로리 고기름진 음식들

    그리고 탄수화물만 먹어야된다~라고

    생각해서 그렇게만 먹고 살았어요

     

    시간 상관없이 닥치는데로 먹고

    소화가 되던말던~ 일단 속은 채워야지

    뭔가 마음이 편하니깐 ~

    그래도 화장실 몇번가면 끝이었거든요

    근데 살이안찌니깐 참 답답했는데

    부위별 살찌는 음식을 제대로

    설명듣고 하다보니 그게 아니라

    영양이 더 중요했더라구요

     

    체질이다보니 더 그랬던것같아요

    이번에 단백질 쉐이크 먹으면서

    살도쪘지만 건강도 너무 좋아졌거든요

    진짜 체력이 완전 달라졌고

    너무 튼튼해진게 저도 느껴져요 ^^

     

     

     

     

     제가 잘먹긴해도 새로운 음식엔

    낯을 많이 가리거든요

    그래서 쉐이크도 좀 걱정하긴했어요

    맛은 기대안했는데 너무맛있는거에요 ^0^

     

    밥을먹은후 한잔씩 ~

    코추1님이 알려주신데로 먹었는데

    배가 부르면서 은근 속은 편하고

    완전 대박이다~ㅋㅋ

    그리고 맛있기까지하고 ~

    진짜 건강을 챙기는 느낌이 확 들더라구요 ^^

     

    제대로 살찌는 음식 만나

    정말 열심히 먹었더니

    한달만에도 살이쪘고 쭉 먹고나니

    9키로가 똭 !!  너무 좋았어요 ^^

     

     

     

     

     

    항상 밑빠진독에 물붓는느낌으로

    먹고 화장실가고 그대로~

    그래서 많이먹으면 많이 화장실가고 그대로~

    ㅋㅋㅋㅋㅋ

    제장은 거름망이없는건지 그대로 내보내는느낌?

    엄청 돈쓰고 억울했는데 ㅋ

     

    부위별 살찌는 음식속에서 알로에겔을 알게됐어요

    뭔가 제장안에 거름망을 연결해준 느낌 ~

    그때부터는 흡수가 잘되니깐 화장실도 덜가고

    몸에 쫙 흡수되면서 살이 찌더라구요

     

    무작정 많이먹고 살찌운거랑은

    확실히 뭐가 달라도 달랐습니다 ^^

     

     

     

     

     

    9키로를 딱 찌우고나니깐 ~

    저도 163에 50키로가됐어요 ^^

    태어나 처음으로 늘씬하네요~라는

    소리를 듣고 얼마나 기뿌던지요 ㅋㅋ

     

    한번도 못가본 워터파크도가고 ㅋㅋ

    목욕탕도 당당하게 갈수있고 ~

    이런 소소한 즐거움을 부위별 살찌는 음식을

    만나서 이뤄냈네요 ^^

     

    너무 찌고싶었는데 살찌우는재미가 있었구요~

    다시는 예전으로 돌아가지않을껍니다!

    이번에 쉐이크먹으면서 내가 얼마나 불규칙적인

    삶을 살았는지 깨달았거든요 ^^

    좀더 건강하게 규칙적으로 살꺼에요

    수잔코치님이 알려주신데로 ~~ 하하

     

    세상에 모든 마른분들 힘내세요

    해답이 여기 있습니다 ㅋㅋ

     

     

     

     

    "본제품은 약이 아니므로 병의 진단 및 치료
    혹은 특정질병의 예방목적으로 사용해선 안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