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용산동 풍미 추어탕 전문점
    잘지내요★ 2015. 9. 11. 23:35

     

     

     

     

     

    용산동 풍미 추어탕 전문점

     

     

     

     

     

    추어탕이라 ~~

    절대 내돈주고 사먹진 않았던 보양식?ㅋㅋ

    오늘은 미향언니랑 함께 점심먹으러가면서 가까운곳을 찾다가

    알게된 풍미 추어탕 전문점 ^^

    한번 먹어는 보고싶었는데 우짜다 가게됐네 ㅋㅋㅋ

     

     

     

    생각보다 완전 괜츈 ^^

    추어탕에대한 먼가 비린느낌도 없었고

    담백하고 ~~

    해물라면도 진짜 굿 ~~ ^^

    풍미는 사무실과 가까운곳이라 자주갈듯한데?^ ^

     

     

     

     

     

     

     

     

     

     

     

     

     

    은근 메뉴가 많아서 놀람 !!

    추어탕과 전요리 전문점

    용산동 풍미 ^ ^

    맛있는 전먹으러 가야겠구만 ㅋㅋㅋ

     

     

     

     

     

     

     

     

    반찬도 완전 깔끔하고 맛도 다 좋앙 ~~

    고추랑 멸치볶음 ^^

    밥만있어도 맛나게 먹겠다 ㅋㅋ

     

     

     

     

     

     

     

     

     

    추어탕이나왔다 ^^

    깔끔한 국물과 많은양의 시래기~~

    여기다가 재피가루넣고 청양고추넣고

    먹어주면 더 맛나다던데

    난 그냥 먹었음 ㅋㅋ

    멀 몰라서 ㅠㅠ

     

     

     

     

     

     

     

     

     

    미꾸라지는 다 갈아서 보이지도않음 ~

    근데 밑에 깔려있음 !!

    아무것도 넣지않았는데도 비리지않아서 와우~~

    밥이랑 같이 먹으니깐 정말 굿굿 ~~

    놀라운맛이었엉 ^ ^

     

     

     

     

     

     

     

     

     

     

    그리고 해물라면

    꺄!! 완전 내스탈 ㅋㅋ

    홍합에 오징어에 ^^

    어찌나 시원하던징 ~~~

    역시 라면은 언제먹어도 맛있구만 ! ^ ^

     

    4000원의 정성 ㅋㅋ

     

     

     

     

     

     

     

     

     

    미향언니가 사주셨당 ^^

    안사주셔두되는뎅 ~~

    감사히 잘먹었다 !! ㅋㅋㅋ

     

     

    우울한 미향언니 기분이 조금이나마 풀렸다니 다행이야 ㅋㅋㅋ

    다음에또 수다떨어야쥥 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