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허벅지살빼는법
    도와줄게요★ 2015. 9. 14. 08:01

     

     

    허벅지살빼는법

     

     

     

     

    제가 그토록 빼고싶었던 허벅지살 다뺐어요  ^_^

    몸무게는 10킬로뺐고 현재 날씬한 허벅지완성 ㅎㅎ

     

     

     

     

     

     

     

     

     

     

     

     

    항상 허벅지가 컴플렉스였어요

    그래서 반바지를 한번도 입어본적이없어요

    다리자체가 싫었기때문에~

    근데 다른데는 다 빠져도 허벅지는 진짜 안빠지더라구요

    그렇게 찌다말다를 반복하다가 ! ㅎ

    덕분에 허벅지살뺴는법 성공했구용 ~

    몸무게는 한달반만에 10킬로가빠졌습니당  ^ ^

     

     

     

     

     

     

     

     

     

    먹는방법으로만 이렇게 살이 빠지다뉘~완전 신기해써여 !!

    를 먹으니깐 꾸준히 조절이되더라구요

    원래는 3일정도하다가 포기하는게 정상인데 !

    허벅지살빼는법으로 평이 너무 좋길래 저도 따라했는데

    온니가 알려주신데로 먹었더니 살이 쑦쑥 빠지더라구요 ^^

     

     

     

     

     

     

     

     

     

    먹는방법이 되게 쉬웠어요 ^^

    언니가 되게 잘해주셨고

    사은품도 옴청 많이 챙겨주시구용 ~~

    허벅지살빼는법으로 진짜 마지막이라고 생각했기때문에

    열심히따라했더니 진짜 효과가 좋더라구요

    인기있는 이유가 있었어 ㅋㅋ

     

     

     

     

    쉐이크는 아침저녁으로 먹고 점심은 밥도 먹었구요~~

    사실 배고플꺼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

    단백질이라그런지 먹고나서도 먹은후에도 쭉 포만감이 있었구요 ^^

    그래서 저도 견딜수가있었어요 ㅋㅋㅋㅋ

    맛있기도하구용 ~~

     

     

     

     

     

     

     

     

     

    평소에 안마시던 물을 엄청 마셨는데

    그냥 맹물이었으면 못마셨을지도 ㅋㅋㅋ

    근데를 같이 넣고마셨더니 매일 5리터가 들어갔구요

    입맛조절이 진짜 잘되니깐 허벅지살빼는법에대한 의지가 완전 불타더라구요 ㅋㅋ

     

     

     

     

     

     

     

     

     

     

    완전 중요한 도 같이 마셨지용 ^^

    허벅지살빼는법하면 알로에겔이 사실 유명하잖아요

    그이유가 궁금했는데 허벅지살은 지방 근육이 다 섞여서 엉켜있는데

    그걸 이 잘 풀어준다고하더라구요 ~~

    그래서 절대 안빠지는 허벅지살도 다빠진다는거 !

    저듀 완전 많이 마셨더니 허벅지살빼는법도 성공했는데

    다리도 되게 이뻐졌어요 ^^

     

     

     

     

     

     

     

     

    한달반만에 이렇게 변할수있다니~~

    10키로빠진것도 좋지만 허벅지살빼는법 성공한게 더 좋구요 ㅋㅋ

    이렇게 날씬한 다리 진짜 갖고싶었어요 !! ㅋㅋ

     

     

     

    입고싶은옷 맘데로입고

    핫팬츠도입고~~

    진짜 ~~ 인생역전이구영 !! ㅋㅋ

    허벅지살빼는법은 로 ~~ 꼭 성공해영 !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