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키로 건강하게 살찌는방법 ^^
    도와줄게요★ 2015. 9. 15. 01:00

     

     

     

    10키로 건강하게 살찌는방법 ^^

     

     

     


    사람이 뭐든 중간만 가면되는데

    저는 완전 말라서 보기싫었어요~
    아무리 먹어도 안찌는 체질이라서
    눈뜨고 감을떄까지 엄청 먹는데도 다 어디로가는건지  !!!!!!!!
    돈이아까울 지경 ㅋㅋㅋㅋ
    그리고 많이먹는다고해서 건강해지진 않더라구요

     

     

     

     

     

     

     

     

    기름지고 칼로리가 높은걸먹을수록 속은 약해졌고
    그럴수록 입이 짧아지더라구요
    제가 생각하던 건강하게 살찌는방법이 아니었어요 
    오히려 절 안건강한 사람으로 만들고있었더라구요

     

     

     

     

     

     

     

    저는 를 먹기 시작했구요

    건강하게 살찌는방법으로  평이 정말 좋더라구요~
    믿고 하길 잘한것같아요 ㅋㅋㅋ
    3개월만에 10키로가 쪗는데 건강은 물론이고 몸매도 완전 탄탄 ! ^^
    이렇게 될수있다는게 정말 신기했구요 !!

     

     

     

     

     

     

     

     

     


    관리도 잘해주신다고해서 언니를 믿고 시작했거든요
    건강하게 살찌는방법으로 엉니가 알려주신데로 먹었구요
    저는 먹기만했더니 살이 찌더라구요 ㅋㅋㅋ
    밥먹고 를 간식처럼 마셨어요
    일단 맛있어서너무 좋았구요 ! 
    간편하면서도 든든해서 굳이 기름진거 먹지않아도

     살찌는방법에 성공할수있다는게 너무 좋은거에요~

     

     

     

     

     

     

     

     

     

     

     

     

     


    전 어렸을때부터 장이 안좋아서 늘 보약을 달고 살았는데

    역시나 장개선이 안되면 살찌는방법도 힘들다는거 !!

    이번에도 같이 마셨구요
    그저 먹기만했지 흡수는 신경도 안썼는데 열심히 관리하니깐
    진짜 달라지더라구요  ^ ^
    설사안하는게 이렇게 중요한지 처음 알았어요 ! ^^

     

     

     

     

     

     

     

     

     

    10키로 너무 찌우는게 소원이었는데
    건강하게 살찌는방법 성공해서 더 좋구요 ^^
    괜히 살찌고 지금보다 못하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는 역시 실망시키지않더라구요 ㅋㅋ

     

     

     

    건강하게 살찌는방법 따라하면서 건강은물론 몸매까지 이뻐졌어요~~ㅋㅋ
    그동안 살안쪄서 힘들었던거 한번에 보상받은 느낌이구용 ^^
    진짜 제대로 살찌는방법을 찾으신다면 시작해봐용~
    후회없을껍니당~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