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로에겔효과★허벅지살빼기 -8kg
    눈이번떡★ 2014. 1. 28. 20:15

     

     

    알로에겔효과★허벅지살빼기 -8kg

     

     

     

     

     

     

    밖에나가면 잘생긴남자가아니라,

    저절로 낯선여자들 허벅지에 눈이 갔었어요

    왜냐면,,,제 허벅지살이 컴플렉스였기때문에ㅠ

     

     

    세상에 여자들중 저보다 허벅지살이 많은

    여잔없을꺼라고 생각할만큼 스트레스가 심했었구요

    허벅지살빼기도 수차례 도전했었지만

    죽어라 안빠지는 부.위가 바로 허벅지 !!!

     

     

    하지만 이젠 제 허벅지보고 만족하느라 정신이없네요ㅋㅋ

    허벅지살빼기 당당히 성공 !!!!!!

    -8kg가빠지면서 꿀리지않는 허벅지가됐습니다

     

     

     

     

     

     

     

    여러가지를해도 안빠지던 허벅지살이

    알로에겔효과덕분에 허벅지살빼기 성공했어용 ㅋㅋ

     

     

    얘기는 많이 들었지만 거짓말이라고 생각했었어요

    근데 주변에서 너도나도 알로에겔효과를 봤다길래

    저도 한번 알아보자싶어서 을 방문했고,,

    거기서 코치님과 상.담후 확신이생겨서

    알로에겔효과를 보기로했어요 ~~

     

     

     

     

     

     

    그덕분에 전 한달만에 -8kg가빠졌고

    절대로 안빠질것만같던 허벅지살빼기도성공 ^^*

    이젠 아래위 모두 55 싸쥬 ㅋㅋ

     

     

     

     

     

     

     

     

    아침저녁으로 를 식사대용해서먹고

    점심에는 일반식사를하면서

    알로에겔을 2틀에한병로 먹어치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기도했고 알로에겔효과로

    허벅지살빼기 꼭 성공하고싶었거든요

    먹는만큼 살이 빠진다고해서 마니먹었져~~ㅋ

     

     

    일주일후부터 사.이즈가 줄어드는걸 느꼈고

    입던 옷들이 갑자기 막 헐렁해지는데 기분이 넘 좋았구요

    탄력받아서 더 열심히 먹으니깐 더 잘빠지더라구요^^+

     

     

     

     

     

     

     

     

     

     

    도 마니마셔서 입.맛조절까지 됐기떄문에

    정말 살을뺴기에 최적의 상황 **

    한달후 -8kg가빠지면서 알로에겔효과 제대로 보고

    허벅지살이 엄청나게 다 빠졌더라구요 ~~~~~ㅋ

     

     

    유.지도 너무 잘되고있고

    친구들이 저보고 노출증에 걸렸냐고 할정도로

    그동안 입지못한 핫팬츠,미니스커트를

    허벅지살빼기 성공후 원없이 입고있답니다ㅋ

     

     

     

    더운 여름이 기다려지는 여자로 만들어준

    알로에겔효과 정말 대박입니다 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