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비신부다이어트 후기★성공사진有
    눈이번떡★ 2013. 9. 9. 23:45

     

     

     

     

     

    예비신부다이어트 후기성공진有

     

     

     

     

     

     

     

     

     

    결혼을 첨해보는거라서 ㅋㅋ

    이것저것 준비할게 얼마나 많던지..그게 또 맘데로안되니깐

    고스란히 스트레스로 쌓이더니 먹는걸로 다 풀어버렸어요ㅠㅠ

    그러다보니 웨딩촬영을 한달앞두고 살만 뒤룩뒤룩 ~

    예비신부는 다들 다이어트한다고 바뿐데 저는 살이 더 찌고있더라구요

    이러다간 인생에 한번뿐인 웨딩사진이 엉망이 될것같아서

    예비신부다이어트에 집중한결과 !!

    한달만에 8키로빼는데 성공하고 이뿌게 찍은 웨딩사진 ㅋㅋㅋ

     

     

    급살이쪄서 웨딩드레스를 선택하러 갔을땐

    제몸에 이뿐드레슨 하나도 없었어요 ㅠㅠ

    근데 문제는 살살살 !!ㅠㅠ

    충격을 먹고 예비신부다이어트 후기를보고

    필받아서 선택했던게 였어요 !!

     

     

     

     

     

     

     

    언제 이렇게 살이찐건지 맘이급해서 아무거나 할수도있었지만

    부작용도 걱정이됐었고 결혼후 임신도해야하기때문에

    아가씨때처럼 아무거나 막 할순없더라구요 ㅠ

    그래서 저같은 처지의 예비신부다이어트 후기를 검색해봤더니

    사.이트 에서 를 먹고 살뺀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건강식품이고 임신중이나 모유수유중에도 먹을수있는거라서

    특히 예비신부다이어트로 인기가 많더라구요^^

     

     

    저도 바로 상.담을받아봤구요

    굉장히 이른시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넘 친.절하시고

     설명도 넘 잘해주시길래 추,천해주신 종잇장허리라인으로 주,문을했어요

     

     

    제맘이 급한걸 아셨는지,,제,품도 총알같이 보내주셨구요

    사.은품도 정말 푸짐하게챙겨서 보내주셨더라구요

    신경써주신 티가나서 감동이었어요 ^^

     

     

     

     

     

     

     

     

     

    1:1로 코치를 받으면서 했기때문에 코치님이 알려주신데로 먹었어요

    하루두끼는 쉐.이크로 식사를했고 한끼는 밥을먹었는데~

    아무래도 결혼이 얼마안남아서 남편을 거의 매일 만나다싶이했는데

    그래도 전 반칙하지않고 잘 해냈답니다 !!

    그럴수있었던게 쉐이.크가 맛도좋았고~

    배도 불렀기때문에 이겨낼수가 있었구요

     

     

     

     

     

     

     

     

    특히 를 같이 마시면서 입.맛조절 도움을 받았거든요

    살이찌면서부터 식.탐도 같이 늘어나서 걱정이었는데~

    허.벌.티.를 매일 5리터씩 진하게마셨더니 커피생각도안나고

    야식으로 즐겨먹던 치킨이랑 햄버가 생각도안나고 신기하더라구요^^

    그리고 확실히 물을 마니마시니깐 피부가 좋아지긴하더라구요 ㅋㅋ

     

     

     

     

     

     

    도 살을 빨리빼준다고해서 같이 먹었어요

    예비신부다이어트를 급작스럽게 진행하다보니깐 시간이 촉박했는데

    알로.에.겔.을 같이 먹었더니 잘안빠지는 팔.뚝이나 허.벅지살도 정말 잘빠졌구요

    아에 한박스를 사놓고 먹었더니 저한테 저런 쇄골이 생길줄이야 ~~ㅋ

    그리고 원래 통허린줄알았는데 저에게도 허.리라인이 있더라구요 ㅋㅋ

     

     

     

     

     

     

     

     

     

    너무 급하게 예비신부다이어트를 진행하는거여서

    처음엔 5키로만빠져도 정말 좋겠다했었는데

    8키로가빠져서 너무 놀랐구요 ㅋㅋ

    웨딩촬영도 너무 완벽했고 !

    떨리던 결혼식날~ 전 거의 연예인수준 ㅋㅋㅋ

     

     

    저의 예비신부다이어트 전후를 다 아시는분들은 결혼식보다도

    살 어떻게뺀거나며 엄청나게 질문을했구요~

    당당히 이라고 알려줬답니다 !!^^

     

     

    현재 5개월짼데 유.지 너무 잘하고있구요

    남편이 가장 좋아하는것같아요~~

     

    저의 예비신부다이어트 후기는 여기까지구요

    망설일이유가 없지않나여?^^

    세상에 살빼야하는 모든 예비신부님들 코치님 상;담부터받아보시고

    늦기전에 도전하세요 !!  남편한테 사랑받는 아내가 될꺼에용 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