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7인치
    눈이번떡★ 2013. 9. 8. 20:31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7인치

     

     

     

     

     

     

    역시 저는 허벅지살이 쵝오 !

    고등학교때부터 지금까지 7년동안을 거의 허벅지살뺀다고

    여러가지 다이어트를 해왔었는데 살은 빠지지도않고 ㅠ.ㅠ

    한여름에도 남들은 시원하게 핫팬츠 입고다닐때

    저는 허벅지살땜에 긴바지만을 고집하며 땀을 뻘뻘 흘리고 다녔어요 !

    살은 정말 독해야지만 빼는건가부다~하고 부러워하면서도

    나도 진짜 허벅지살 다빼버리고 싶다 욕심냈었는데요..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인 를 알고

    먹기 시.작하면서부터 제 허벅지가 달라지기 시,작했어요ㅋㅋ

    키 160에 바지를 30~31사.이즈에입고~

    것두 잘 안잠기면 자쿠를 살짝 풀고다녔었는데 ㅋㅋ

    한달반만에13kg 감량에 성공 !!

    허벅지사이.즈를 -7인치를 줄여버린!!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을 찾은겁니당 ㅋㅋㅋㅋㅋ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 성공사진

     

     

    태어나서 핫팬츠를 처음 입어봤어요

    감개무량 ㅠㅠ 친구들한테 괜찮냐고~몇번이나 물어봤는데

    허벅지 완전 날씬해졌다면서 부러워들하더라구요^^

    저에게도 이런날이 오다뉘 ^^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평이좋던 에서 먹었구요

    친절하고 사.은품도 마니준다면서 추.천이 되게 많더라구요!

    저도 상.담받으면서 느낌이 너무좋아서~바로 주.문했구요

    혼자하는게아니라 같이 도와주신다는말에 무조건 따르기로했어요^^

     

     

     

     

     

     

     

     

    다음날 바로받고 사은.품도 소.문데로 푸짐해서 너무 좋았구요♥

    먹는방법도 너무 간단하고 언니가 다시한번 설명해주셔서 되게 쉬웠구요

    하루두끼를 쉐.이크식사로 바꾸고 한끼는 밥을 그대로 먹었는데요

    맛도좋고 포.만감까지있어서 식사대용으로 먹기엔 정말 좋더라구요^^

     

     

    매일같이 아침을 제대로 먹어본적이없어서

    혹시나 더 부대끼고 번거롭지않을까..생각했거든요

    근데 먹어보니깐 오히려 든든하고 속도편하고

    다른 군것질을 안해도되니깐 다이어트하기는 더 좋더라구요^^

     

     

     

     

     

     

     

     

    거기다가 입.맛조절을 도와준다고해서 4리터씩 마셨어요^^

    입맛.조절이되니깐 확실히 군거질도안하고 야식먹는 습관도 없어졌구요

    하루에 4리터씩 마시다보니깐 배도부르면서 노폐물이 빠져서그런지

    몸도 더 개운하고 가볍고 물이 정말 좋더라구요 ~~

     

     

     

     

     

     

     

     

    제가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많이 들은건 이었어요

    처음엔 why?? 라는 의문이 있었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허벅지 사.이즈가

    줄어들었구요~ 중간에는 아에 한박스사서 서비스까지받고 ㅋㅋ

    더마니 마셨더니 정말 더 잘빠지더라구요 ^^

    살빼고나니 허벅지사'이즈가 -7인치나 줄어서 완전 깜놀 !!!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으로 진짜 인생이 바꼈어요 ㅋㅋ

     

     

     

     

     

     

    한달반만에 13kg가빠지고

    허벅지사'이즈도 -7인치나줄어들고 !!

    이젠 제가봐도 누가봐도 여자다리 같아요~

    핫팬츠는 아주 원없이 입고다니구요 !

    바지살때도 이젠 25~26인치만 입구요 ㅋㅋ

    옷사러가서 이것저것 다 입어볼수있어서 완전 좋아요

     

     

    허벅지살빼는 최고의 방법이라고해도 그동안 마니속아서

    도 100% 믿고 기대한건 아니었는데~

    이번엔 혼자한게아니라 언니가 알려준데로만

    열심히 믿고 먹었더니 정말루 살이 잘빠졌구요!!

     

     

     

     

    앞으로 남은 20대는 아주 원없이 꾸며가며 살수있을것같네요 ㅋㅋ

    요즘은 쇼핑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

    허벅지살뺀다고 무리한다이어트 하지마시구요

    언니한테 가서 꼭 상'담받고 관;리받아보세욧!

    날씬쟁이루 만들어주실꺼에요 ㅋ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