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허벅지살빼기★허벅지살빼기 후기
    도와줄게요★ 2012. 9. 13. 15:28

     

     

    허벅지살빼기★허벅지살빼기 후기

     

     

     

     

     

    진짜 왜이렇게 허벅지살은 안빠지는걸까요?

    살빠지면 허벅지살이 제일늦게빠지고

    살찌면 허벅지살이 제일 먼저찌고....이게 먼 조환지..

    원래도 날씬한 다리라인은 아니었지만 몸무게가 늘어나다보니

    어느새 허벅지쪽에 살이 많이 쪘더라구요~

    사회생활을 해야하니 밖에 나가긴하지만 아침에 옷입을때마다

    늘 스트레스였고 그럴때마다 매일매일을 다이어트 다짐을 한것같은데

    먹을것만 보면 그게 잘 안되더라구요~

     

     

     

     

    나는 굶어서는 죽어도 살을 못빼겠구나라고 생각이되서..

    이것저것 다이어트를 좀 찾아봤는데 먹으면서 하는다이어트도 꽤 많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저는 허벅지살을 빼고싶은 사람이었기때문에 관심이 확 쏠렸던게

    다이어트하고 알로에겔이란 제품이었어요..!

    같은사이트에서 판매가되고있길래 궁금해서 이란 사이트에서 구경했던게

    다이어트 시작이 됐어요 ~~ㅋㅋ

    채팅창으로 상담을 걸어와주시더라구요.

    처음엔 기곈가했는데 직접 코치님들이 해주신다고하길래.사실 이렇게봐서는 어떤걸

    먹어야하는지 어떻게먹는건지도 잘 모르겠고해서 상담을 받게됐어요~

     

     

     

     

     

     

     

     

     

    허벅지살을 빼고싶다고했더니~뺄수있다고하면서 꿈의뼈벅지만들기를 추천해주시더라구요~

    가격대가 좀 쌘편이긴했지만 확실학 빠지기만한다면야~ 더 바랄게없겠다싶어서..

    상담하고 고민끝에 주문을했구요 ~!!

    꿈의뼈벅지에도 알로에겔이 8병이나 포함되어있는데...허벅지살빼기에 그렇게 효과가 좋더라고하더라구요~

    저도 후기글을 직접 읽어보긴했지만, 사실 먹어보기전까진 모르는거라고생각했었거든요.

    근데 제가 주문해서 먹어보니깐 알겠더라구요 ^^ 왜그렇게들 칭찬을하는건지...ㅋ

     

     

     

     

     

     

    이론적으로는 알로에겔이  단단한 지방들에 지방세포를 풀어줘서 살이 잘빠지도록 도와주는데..

    그런살들이 주로 허벅지쪽으로 몰려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기때문에 효과를 제일 크게볼수있다고하셨는데 !!

    진짜 그동안 어떤다이어트를 해도 안빠졌던 허벅지살이 먹으면서~

    한달반만에 13키로가빠지고 허벅지살이 5인치나 줄어들었거든요 ^^

    말이 5인치지 !! 24인치->19인치가됐구요 ~

    거의 10cm가줄어든것같아욧 !!!ㅋㅋㅋㅋ

    완전 최고져???^^

     

     

     

     

     

    전체적으로도 다 빠졌지만 저는 허벅지살이 빠진게 진짜 너무 좋아요

    늘 이 허벅지가 내 허벅진가 싶기도하구요 ~~ㅋㅋ

    지금 입던 옷들이 다 안맞는게 좀 흠이긴하지만~여름도 다 지나갔고~

    날씨가 쌀쌀할땐 좀 크게입어도 머 봐줄만하니깐용 ㅋㅋㅋ

    내년 여름이되면 이뿐옷들 마구마구 사입을려구요 ~ㅋㅋㅋ

    허벅지살빼기 완전 대성공 !

    세상에서 허벅지살빼는게 가장 힘든건지 알았는데 아니녜요 ~~ㅋ

     

     

     

     

     

     

    허벅지살 저처럼 표시나게 뺴실려면 알로에겔 많이드세요 ~

    저도 8병다먹고 살도 잘빠지고 맛도있고해서 제대로할려고 6병더 주문해서

    꾸준히 먹었구요 ~~

    먹는방법이나 주의할점등은 코치님이 다 알려주실꺼니깐 그렇게만 드시면도ㅣ고,어렵지않더라구요~

    그리고 허벌티도 강추해요 !

    제가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다이어트도 먹는다이어를 고른만큼, 식탐이 장난이아닌데요~

    허벌티 같이 먹으니깐 희안하게 음식생각이 그렇게 많이 안나더라구요 ~

    삼겹살,피자생각이 나다가도 그때마다 허벌티를 마시고나면 금방 또 괜찮아지고 ~~ 씐기 ^^

    그래서 다른다이어트들보다 전혀 힘들지않구요

    진짜 수월하게 다이어트를 진행한것같아요 ^^

     

    단백질세이크먹으면서 코치님처럼 관리잘해주시는분 만나서

    어느정도의 의지력만가주고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무조건 살을 빠지구요~

    허벅지살빼기도 대성공 !! 할수있을꺼라고 생각해봅니다^^

    고민하지말고 시작해보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