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른체질 살찌는법 +10kg 확실한효과
    도와줄게요★ 2015. 9. 20. 07:50

     

     

     

     

     

    마른체질 살찌는법 +10kg 확실한효과  

     

     

     

     

     

    살찌려고 하는행동들은 그냥 일상이 되버렸었어요 ㅠㅠ

    쭉 말라있었고 정말 벗어나고싶었거든요 ~~

    팔다리가 거의 난민수준이었기때문에 저도 제몸이 싫었어욥 ><

     

     

     

    사실 많이 먹는게 가장 쉬운 살찌는법이라고 생각했는데

    한계가 있더라구요 ~~ 그리고 살도 안찌더라구요 !

    하루종일 먹고 칭구들보다도 남자들보다도 제가 더 많이 먹는 능력을 키워놨지만

    그후에는 꼭 소화제신세 ㅠㅠ 살은 안쪘어요 ~!

    강박관념속에서 어떤거든지 많이 먹고살다가

    마른체질 살찌는법으로 를 추천받은거에요 ^^

     

     

     

     

     

     

     

     

     

     

     

     

    처음에는 전혀 이해가 안갔었어요

    가 어떻게? 살찌는법?

    근데 먹어보니 결과가 다르더라구요 ㅋㅋ

    그리고 먹는법이 밥먹고난후 한잔씩 ~~

    심플하지만 이렇게 3개월을 먹고나니 10키로가찌더라구요 ㅋㅋ

     

     

     

     

     

     

     

     

     

    이렇게나 탄탄해졌어요!!

    마른체질 살찌는법 확실히 성공하고나니 팔다리 내놓고 다닐수있게됐어요 ㅋㅋㅋ ㅋ

     

     

     

     

    꾸준히 언니한테 관리받으면서 잘먹은것같아요 ~~

    전 정말 살찌고싶은맘이 간절했기때문에 누군가 이렇게 도와준다는게 감사하더라구요 ^^

    언니가 마른체질 살찌는법을 너무 잘알고있었기때문에 그대로 따라갔구요

    그렇게 먹고난후 살도쪘지만 체질이 확 바껴서 지금은 살이빠지지않구요 ㅋㅋ

    더 좋은건 많이먹어도 소화가 잘된다는거에요 ㅋㅋㅋ

    예전에는 엄청나게 먹었지만 항상 속은 더부룩했어요

    근데 지금은 아무리먹어도 든든하기만할뿐 ! 불편하지않거든요 ㅋㅋ

     

     

     

     

     

     

     

     

     

     

     

     

     

     

     

     

    도움도 엄청 컸습니다 ^^

    제장도 문제가 있었구나를 이번에 알게됐어요 ㅋㅋ

    많이먹고 화장실가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 좀 과했더라구요

    장이 건강해야지 살찌는법도 잘된단 언니말에  !!

    무조건 유산균 같이 먹었구요

    지금은 확실히 비교가됩니다 ^^

    화장실갔다와도 행복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마른체질 살찌는법 하면서 알게된게 정말 건강이 중요하구나~~

    난 반건강인도 안됐었구나~총체적 난국이었구나를 느꼈구요 ^^

    먹고 10키로도쪘지만 이게 덕지덕지 붙은 지방이아니라!

    제몸이 좋아지면서 얻게된 결과거든요 ㅋㅋㅋ

     

     

     

    근육들이 생기니깐 피곤하지도않고 ^^

    몸매도 더 이뻐지구~~~

    진짜 이번에 제대로 살찌는법 성공한것같아요 ~~

     

     

     

    유지도 잘되기떄문에~

    마른체질 살찌는법 하실꺼면 로하세용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