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허벅지안쪽살빼는방법 성공후기★
    도와줄게요★ 2015. 9. 20. 11:45

     

     

     

     

    허벅지안쪽살빼는방법 성공후기

     

     

     

     

     

    허벅지안쪽살 빼는거 진짜 힘들어여 !

    근데 신기한건 제대로하니깐 빠지긴하더라구요 ㅋ

    무조건 운동으로만 빼야된다고 생각했는데

    그래서 힘들게 2개월을 뛰었는데 살만쳐질뿐 빠지지않더라구요 ><

     

     

     

     

     

     

     

     

     

    어김없이 허벅지안쪽살빼는법을 찾아보던중 ~~

    를 알게됐는데~믿기지않았거든요 ㅋㅋ

    하지만 저도 10키로가빠졌고 허벅지안쪽살도 빠졌습니다 ㅋㅋ

    이렇게용 ㅋㅋㅋㅋ

     

     

     

     

     

     

     

     

    정말 반쪽으로 허벅지가 줄어들었어요

    작은키에 허벅지만 굵어가주고~엄청 스트레스였는데 ㅠㅠ

     

     

     

     

     

     

     

     

     

    너무 신기한건 정말 먹기만했다는거~

    이 허벅지안쪽살빼는방법 노하우가 많다고해서 시작했는데

    언니가 하나부터 열까지 다 알려주셨어요 ^^

    아침 저녁은 쉐이크먹고 점심은 밥도먹고

    그렇게 한달반을 지내고나니 10키로가빠졌더라구요 ^ ^

    근데 스트레스 안받았거든요 ~~ 배고프지않더라구요 !!! ㅋ

     

     

     

     

     

     

     

     

     

     

    칼로리는 빠지고 영양은 채워지는 그런방법이었어요 ^^

    그래서 살은 잘빠졌고 건강은 더 좋아졌고 ~~

    허벅지안쪽살빼는방법으로 정말 모든것들이 좋아졌구요

     

     

     

     

     

     

     

     

     

     

    입맛조절을 해야지 저도 살을 뺄수가있었는데가 있더라구요 ㅋㅋ

    먹는걸 못참는 성격인데 이번에는 힘들지않았거든요

    먹을수있어서도 있었지만 를 진하게해서 5리터넘게 마셨던게 도움이 많이됐어요

    달달하고 짭고 맵고 기름지고 여튼 자극적인건 별로 안땡기더라구요 ㅋㅋㅋ

    수분섭취를 많이하니깐 피곤하지도않고 피부도 진짜 좋아졌구요

     

     

     

     

     

     

     

     

     

     

     

     

    특히나 허벅지안쪽살빼는방법 알고싶다고했을때

    을 엄청 추천해주셨어요 ^^

    지방이나 근육이 뭉쳐있는 부위는 먼저 풀어지고 살이 빠져야된다고 하더라구요

    그역할을 이 한다고해서 많이 마셨어요 ^^

    맛있기도했고 !! ㅋㅋㅋ 확실히 딴딴하던 허벅지가 말랑해지면서 살이 빠지더라구요 !

    진짜 싱기했고 이렇게 허벅지안쪽살이 없어지는걸 보면서 무척 행복했습니다 ㅋ

     

     

     

     

     

     

     

     

     

     

    이렇게살이 빠지다니~~ 10키로 ! 진짜 빠지는군아 생각했구요 ^^

    덕분에 요요도없고 건강하게 뺼수있었던것같아요 ㅋㅋ

    왜 허벅지안쪽살빼는방법으로 유명한지~~~ 잘빠지니깐 !! ㅋㅋ

     

     

     

    그렇고그런방법 절대로 아니었구요

    단한번도 못입어본 핫팬츠를 입게해준 ~~

     정말 감사합니당 ㅋㅋ

    허벅지안쪽살빼는방법으로 예쁜다리 만들어보세요 ~~~ ^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