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루 한끼 다이어트 후기 및 식단
    도와줄게요★ 2012. 11. 16. 20:20

     

     

    하루 한끼 다이어트 후기 및 식단

     

     

     

     

     

     

     

     

    하루 한끼 다이어트로 후기를 한번 써볼까해요 ~(리얼저의경험담)

    저는 첨에 연예인따라서 클라이밍으로 다이어트를했었는데

    너무 무리한운동이라그런지 무릎을다치는바람에 ㅠ 계속하지못했어요

    순간 살찔까봐 너무 무서워서 먹는다이어트를 시작하게됐구요

     

    그래서 하루 한끼 다이어트 식단으로 시작해서

    지금은 다이어트 성공하고 잘 유지하고있어요 ^^

     

     

     

     

     

     

     

     

    여기서 제가 성공한 하루 한끼 다이어트는

    정말 하루에 한끼만 먹고 살을 빼는건 아니구요 ^^

    저는 먹는걸 좋아라하기때문에 굶는다이어트는 할생각이 전혀없어요 ㅋ

    제가 말하는 하루 한끼 다이어트는 바로 다이어트에요

     

    먹는즐거움이 얼마나큰데 굶어가면서 살을 뺴다니~있을수도없는일 ㅋ

    그리고 몸이 얼마나 똑똑한데 굶다니 ㅠ 살도 똑똑하게 빼야되요 ㅋㅋ

     

     

     

     

     

     

     

     

    전 저희 고모한테 추천을 받고 다이어트를 시작했구요

    하루 한끼 다이어트인이유는 하루에 두끼는 맛있고 포만감도 좋은

    를 먹으면되거든요 ~

     

    단백질이기때문에 먹고나면 포만감이나 든든함은 기본이구요

    아침과 저녁으로 단백질쉐이크를 먹고~

    하루 한끼 젓심은 또 맛있게 밥을 먹어주면 되요 !

     

    그럼 절대 굶지않고 하루 세끼를 다 먹는거고~

    배는부르고 살은 빠지고~ wow !

    진짜 세끼 다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니깐 너무 좋더라구요

     

     

     

     

     

     

     

    는 약이아닌 건강식품이구요

    칼로리는 90인데 포만감은 밥먹은거랑 같은느낌이었고

    영양소는 46가지나 들어있기때문에~

    생후6개월부터 임산부들도 먹으면서 다이어트르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소화가 너무잘되서

    밥을먹고난후 느껴지는 그런 더부룩함이라던지 배불러서 불편함이라던지

    그런게 전혀없었고 또 쉐.이크만드는데 3분정도면 끝이라 너무 간편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매력적인건 다이어트하는동안 전문코치님이 관.리를 같이 해주세요

    그래서 사.이트를 고르는데 정말 신중했었던것같고

    저는 가장 추천이많았던 에서 시작을했어요 !!

     

    상.담받을때도 너무 친절해서좋았구요

    택배받고는 사은품이랑 샘플들이많아서 정말 좋았구요 ㅋㅋ

    매일 카톡하면서 친언니처럼 편하게 지냈어요 ~

    만 먹은게아니라 알.로에겔과 허브티를 같이먹었는데~

    허브티는 저의 식탐을 정말 강력하게 조절해주더라구요

    늘 먹는거앞에서 번번히 무릎을 꿇어버렸던 저의 다이어트가

    허브티덕분에 한달이란 시간을 꾸준히 버티게해줬구요 !

    하루에 3리터이상씩 마시다보니 입맛조절도그렇지만 피부도 같이 좋아져서

    물광피부라며~친구들이 무슨 bb쓰냐고 물어보길래~

    허브티먹으라고했어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알로.에겔은 저의 허벅지사이즈를 줄여준 제품인데요

    언니가 같이먹으면 더 효과적이고 허벅지쪽으로 효과가클꺼라고해서

    알려준데로 열심히 챙겨먹었어요 ~~

    근데 어떤다이어트로도 허벅지근육이 풀어지는경운 못들어봤는데

    일주일이 넘어가면서 허벅지근육이 말랑해지더니 사이즈가 줄어들면서

    한달뒤엔 입던바지를 죄~다 못입게되더라구요

    옷들을 새로사면서도 어찌나 기뿌던지요 ㅋㅋ

     

     

     

     

     

     

     

     

    전 이렇게 로 하루 한끼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를했고

    한달만에 8키로가 빠졌어요 >_< !!

    유지는 7개월째가 다되가구요 ㅋㅋ 놀랍져?^^

     

    진짜 하루 한끼만 딱 먹으면서 몸망가지는 그런 다이어트 하지마시구요

    든든한 코치님과 함께 로 제대로된 하루 한기 다이어트

    해보세요 ^^  그럼 어느새 다른사람이 되어계실꺼에요 ㅋㅋ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