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줄넘기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성공후기★
    도와줄게요★ 2012. 12. 7. 16:32

     

    줄넘기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성공후기★

     

     

     

     

    이번엔 어느때보다도 열심히 다.이어트했는데요^^
    시작전부터 한달에 10kg 계획을잡고
    방법은 줄넘기 다이어트를 했었어요 ~
    줄넘기 다이어트 후기를 찾아서 보니깐 효과가좋은지
    한달에 10kg 빼신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저도 따라한덕분에 줄넘기 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성공!
    그 후기를 적어볼까합니다^^
    살이 너무안빠져서 주변에서 쉽게할수있는 다이.어트가
    없을까하고 찾다가 줄넘기 다이어트를 알게됐어요
    그래서 매일같이 운동으로 줄넘기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었는데
    일주일이되도 10kg는 커녕 1kg도 빠지질않아서
    너무 답답하더라구요 ~ 짜증도나구요 !

     

    그래서 여기저기 줄넘기 다이어트 후기들을 읽어보다가
    아니나다를까 운.동만해선 살이 절대 안빠진다는사실..포착 !
    역시 줄넘기 다이어트도 식단.조절을 함께 해야한다는
    글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
    그래서 다시 식.단조절과 함께 줄넘기 다이어트를 시작 !
    그결과 한달에 10kg 감량에성공했구요
    어떻게한건지 저의 줄넘기 다이어트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식단.조절이 문제였다는걸 이것만 해결하면 정말 !
    한달에 10kg가 빠질수도있을것같단 생각을하면서
    매일같이 줄넘기 3000개씩을 뛰면서 식단조.절로는
    를 먹었다는 분의 후기를 읽었어요~ 
     


    호기심이 발동해서 알아본결과!
    는 하루 두끼를 식.사대용으로 먹고
    한끼는 일.반식사를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더라구요~
    제대로만 먹어주면 운'동없이도 살이 잘빠지고
    요.요없는 다이'어트로 많이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분이 추.천해놓은 에서 저도 상.담을 받았구요
    너무 친.절하게 상,담해주시는 코.치님이 맘에들어서 시.작을하게됐는데
    택배를 받고나서는 사.은품을보고 더더 기분이 좋더라구요~
    엄청나게 챙겨주셨거든요 ㅋㅋ
     

     

     

    는 체'지방위주로 빠지고 그 빈자리를 근.육이
    채워주기때문에 단순히 살만 빠.지는게아닐 체.질개선도 같이
    도와줘서 요'요방지까지 도와준다고해요~
    근'육이 많다는건 기초대사량이 높다는거라서
    그래서 나이가  어릴수록 살이 더 잘빠'진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먼가 안타까움이 느껴지긴했지만~
    저는 24살 ! 아직은 잘빠진꺼란 코"치님의 응원속에서
    다시한번 목'표 한달에 10kg를 다짐했어요!


    줄넘기 다이어트 후기도 다시금 열.심히 봤구요 !
    는 아침,저녁으로 챙겨먹고 점심은 회사에서 일반식사^^

     

     

     

     

    제가 그동안 해왔던 다이어트라하면...
    피곤해보여야하고..아파보여야하는게 정상인데~
    는 맛도있고 포만감도 있어서
    전혀 힘들지가않았구요~
    더군다나 주변에서도 저보고 피부 좋아졌다고는 말해도
    피곤해보인다는 말은 전혀 안하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저녁마다 줄넘기 3000개씩 !
    정말 이대로해서 줄넘기 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성공후기를
    나도 한번 써보겠다는 의지를 마구마구 불태워서~
    힘들지만 줄넘기 다이어트도 열심.히 한것같아요^^

     

     

     

     

    뿐만아니라 살빼는데 더 도움을주는 제.품도 같이 먹었는데요~
    몸속에 나쁜 찌꺼기를 빼주고 입맛을 조절해주는 허.브
    이미 살빠지는 차로 유;명 !
    저처럼 입.맛조절 안되는 사람들은 먹는것과 안먹는것의 심각한
    차이를 느끼겠더라구요 ㅋㅋ

    많이먹을수록 효과가 좋다고해서 처음엔 힘들었지만 하루에 4리터씩
    마실려고 정말 많이 노력을했구요 ~
    그러다보니 피곤하지않고 몸도 너무가볍고 !
    확실히 피부까지도 너무 좋아지더라구요 ^^

     

     

     

     

    그리고 알.로에겔도 하체살빼주는걸로이 이미 유"명한데요~
    정말 운;동했냐는 소리를 들을정도로 하체가 튼실했었거든요~
    그 어떤걸로도 완벽한 해결은 안될꺼라고 생각했었는데
    알로.에겔을 먹고난후에 언니말데로 일주일사이 허.벅지가 유달리
    말랑해지는걸보고 정말 열"심히 마셨더니~~~
    너무나도 사.이즈 감.소가 많이되서 지금은 못입는 옷이 없어요 ^^


    너무 놀라웠구요 !
    만 먹는것보다는 확실히 같이 먹어주는게
    더더 빠른 감'량 효과를 나타내는것같아요 ~

     

     

     

    그리고 퇴근후에는 한달 10kg를 위해서 줄넘기 다이어트를 했구요!
    사실 머 처음엔 줄넘기 3000개까지도 뛰었는데~
    저도 모르게 2000개..1000개까지도 줄넘기가 줄어들면서ㅋ
    언제부턴 또 줄넘기 다이어트를 아에 안하고 있더라구요ㅜㅜ
    그럼에도 계속 살이 빠지는걸보니 정말 의 위력이 대단하다고느꼈구요!

     

    저는 이런식으로해서 꾸준히 열심'히 했구요~
    그렇게해서 대망의 한달이 됐을때 몸무.게를 재보니깐
    저의 목:표였던 한달에 10kg 가 빠졌더라구요 ㅋㅋ
    드디어 꿈에그리던 줄넘기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성공후기를 쓸수있게된것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이었던 한달 10kg 성공을하고
    지금 제가 줄넘기 다이어트 후기를 적고있단 사실이
    여전히 참 신기하기만 하구요 ^________^

     
    정말 너무 먹는거 좋아라하고~
    독하지도못하고해서 돈만 날리는거 아닌가하고
    은근 쫄았었는데 ㅋㅋㅋ
    다행히 다이어트가 너무 맛도있고 배도부르고
    특히 관'리까지 받게되서 이렇게 살이 잘빠진것같아요^^

    저는 살잘빼준기로 소문난 에서 주'문부터 관;리까지 다 받았구요~
    일단 사은.품도 빵빵했고 ㅋㅋ
    제가 한달에 10kg 성공할수있게 도와주신 코;치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______________^


     
    제가했다면 누구나가 다 할수있는 다'이.어'트구요
    저만의 줄넘기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성공후기가
    도움이되서 또 꼭 살빼고 새삶을 사시는 분이 생기실꺼라고 믿어요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