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줄넘기 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후기*줄넘기 1000개 효과
    도와줄게요★ 2012. 12. 4. 07:00

    줄넘기 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후기*줄넘기 1000개 효과

     

     

     

    늘 집에서보던 줄넘기로는 다이어트 할생각을 못했던것같아요
    줄넘기로 무슨 다이어트가 될까라고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줄넘기 다이어트 후기가 많더라구요 ^^

     

    어릴때 뛰었던 기억도있고 돈안들이고 할수있겠다싶어서
    줄넘기 다이어트를 결심하게됐구요!!
    매일 저녁마다 줄넘기 1000개 효과를 보기위해!
    큰목표부터세웠어요!!
    나도 줄넘기 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빼는걸로 ㅋㅋ


     

     


    목표를 세워놓고 줄넘기 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후기를 찾아보니
    그분은 줄넘기 다이어트랑 식단조절을 같이햇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저는 줄넘기 다이어트만 먼저 시작을했구요
    저도 매일밤 퇴근하고와서 줄넘기 1000개 효과를 꿈꾸며
    달밤에 줄넘기를 한거죠 ㅋㅋㅋ

      
    남들은 3000개,5000개씩도하던데 ~
    전 줄넘기 1000개가 왜이렇게 힘들던지요 ㅠㅠ
    그치만 절대 멈추지않고 줄넘기 1000개 효과를 꼭 보리라~
    는 마음으로 열심히 뛰었어요 ㅋㅋㅋ
     

     

     

     

    그렇게 매일밤마다 줄넘기 다이어트를한지 일주일정도가 지난날 !
    엄청난 기대를하면서 몸무게를 재봤는데 ~~ 헐 !!
    살이 하나도 안빠졌더라구요 ㅠ.ㅠ
    전 다시 줄넘기 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찾아서
    그분이 어떻게해서 한달에 10kg가 빠졌다는건지 꼼꼼하게 읽어내려갔구요!!

     

    역시 문제는 식단조절
    그사람은 줄넘기 1000개만 한개아니라 먹는걸 같이 조절했다는거!!
    처음엔 그냥 생각없이 넘어갔는데 식.단조절이 정말 크더라구요 ㅠ
    다시 맘을 다잡고 여러가지를 찾아봤는데 계속 그분이 먹었다는
    가 생각이 나는거에요^^
    저도 그분이 했다는 사.이트에가서 상담을받게됐구요!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다이어트가 많이 유명하더라구요^^
    두끼는 세.이크를 먹고 한끼는 먹던데로 밥을 먹으면서 하는건데요~
    가장 추천도많고 제눈에도 많이보였던 에서 상담을받았어요~
    코치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상냥하셔서 너무 안심이됐구요!

     

     


    제가 그동안 아무생각없이 줄넘기 다이어트 1000개씩만 해오고
    목표가 한달에 10kg 빼기다 등등 고민을 다 얘기하니깐~
    우선  제 몸상태를 체크해주시고,같이 도와주겠다고하셔서
    믿음도 확생기고 빨리 한번 먹어보고 싶은 맘이 커지더라구요
    그래서 언니가 추천해주신 한달프로그램을 주문해서 시작하게됐어요^^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택배가 도착했구요^^
    안에 보니깐 제가 주문한제품외에 사은품들이 어찌나많은지~
    왜 이렇게 유명한지 바로 느낌이 오더라구요 !
    사실 이때부터 저의 줄넘기 다이어트는 시작이됐다고 보면되요!!
     

     
    저는 줄넘기 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목표를 버리지않고
    쉐이.크도먹고 매일밤 줄넘기 1000개 효과를 기대하면서 진행을했어요^^
     

     

     


    는 하루에 두끼로/한끼는 밥
    이렇게 먹었구요~
     

     
    걱정을 많이했지만 배고프지않았고
    맛까지있어서 정말 다이어트한단 느낌이 안나더라구요^^
    저는 4가지 맛중에서 쿠키하고 쵸코를 먹었는데
    향도 너무좋은데 정말 맛도있고~
    오랜만에 아침을먹는건데도 불구하고 부대끼지않고 너무편하더라구요
     

     


    뿐만아니라도 같이먹었는데요~

     

    입맛조절을 도와준다고해서 무조건 먹었구요
    많이마실수록 살이 더 잘빠지고 입맛조절도 잘된다고해서
    하루에 4리터씩 매일매일 마셨거든요`
    그랬더니 정말 매일 5잔씩 마시던 커피생각도안나고~
    늘 화장실에가서 노폐물이 다빠지고 하얀소변이 나올정도로^^
    몸속이 깨끗해지니깐 너무 가볍고 좋더라구요~
     

    그리고 확실히 물을 많이마셨더니
    물광피부가 그냥 완성이되고~
    진짜 다이어트하면서 피부좋단말 듣긴 처음이었어요^^

     

     

     

     

    도 같이 먹어줬는데요^^
    딱딱한 지방이나 근육들을 풀어줘서 살이 잘빠지도록 도와주기때문에
    하체감량에 효과가 좋다고하더라구요~
    기대하고 열심히 먹었는데 진짜 허벅지살이 많이빠져서
    늘 허벅지살들이 붙질않구요 ㅋㅋ
    뒷배경도 보이고있답니당!! ㅋㅋ

     

     

     

     
    그리고 저녁이되면 늘 줄넘기를 들고 마당으로 나가서~
    줄넘기 1000개 효과를 또 무시할수가없어서 열심히 뛰었어요~
    사실 첨마음과 다르게 줄넘기가 점점 힘들어지더라구요 !
    가끔은 500개만 한적도있고 안한적도 많구요~ㅋㅋ


    정말 퇴근하고나서 줄넘기까지 할려니깐 너무 힘들이들어서
    결국 끝으로갈수록 살짝 줄넘기 1000개 효과에대한 맘은 흐지브지해지더라구요

     

     

    그럼에도불구하고 살은 계속 빠졌구요!
    정말 제품력이 대단하구나~싶더라구요 ^^
    사실 언니가 첨에 운동을 굳이안해도된다고했는데~사실이었구요 ㅋ
    제가 다이어트하는동안에도 계속 언니가 카톡주시고
    전화주시면서 관리를 해주셔서~
    정말언니가 있었기때문에 제가 다이어트도 더 잘할수있었던것같아요


     

    저는 이렇게 줄넘기 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후기를보면서 인연이
    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빼는데 목표성공했구요!!
    아마 줄넘기 다이어트를 같이 열심히 더 했더라면
    더빠졌을텐데~~ 그치만 이렇게라도 빠진게 정말 기적이라고 생각해요^^

     

     

     

     

    한달에 10kg나 빠졌지만 사이즈는 더 많이줄어들어서~
    남들은 제가 15kg 이상은 빠진줄 알고있구요~
    유지도 진짜 잘되고있어서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용 +_+


    아마 로 식단조절안하고
    줄넘기 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후기만 생각하고있었으면
    여전히 무릎아프고 살도못빼고 고생하고있을것같아요~
    다행히언니를 만나서 관리도받고 너무 감사하구요 ~
    저역시 다른분의 줄넘기 다이어트로 한달에 10kg 후기를 보고
    추천을 받게됐는데 다른분들도 저처럼 꼭 도움이 되셨음 좋겠어요^^
    너무 쉬운다이어트니깐 이제 살 쉽게쉽게 빼세요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