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줄넘기다이어트 방법&효과
    도와줄게요★ 2012. 12. 5. 18:38

     

     

     

    줄넘기다이어트 방법&효과

     

     

     

     

     

     

    줄넘기다이어트는 방법만 제대로 아시면 정말 쉬운데~

    의외로 실패하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줄넘기다이어트 효과를 보고싶단생각에 무작정 줄넘기다이어트만 했을땐

    실패를 했었어요 ! 아무 계획없이 운동을 했더니 실패는 당연히 따라오더라구요

     

     

     

     

     

     

    근데 어떤분이 정확하게 줄넘기다이어트 효과를 보고 써주신걸 읽고 똑같이 했어요

    그렇게 시작한 줄넘기다이어트 방법은 !!!!!

    매일저녁 줄넘기를 2000~3000개씩했는데요

    한번에할필요없이 줄넘기는 힘들면 500개씩 또는 1000개씩 끊어가면서 해주심됩니다~

    그리고 식단조절을 같이했는데요~

    줄넘기다이어트 효과를 보기위해서 저는 로 같이 식.단조절을 했었어요~

    사실 잘 모르시는분들이 많으시던데 다이어트할때 운동보단 식단.조절이 80%를 차지한다고해요

    저도 예전에 멋모르고 저만의 줄넘기다이어트 방법을 고집했을땐 그냥 막 뛰기만했는데

    먹는걸 조절하지않았더니 살이 빠지지 않았었거든요

     

     

     

     

     

     

    이번엔 정말 독하게 줄넘기다이어트 효과를 보겠다는 맘도있었구요

    다행히 다이어트란걸 알게되서 처음부터 같이 시도한결과!

    한달만에 10kg감량에 성공 ~~~~!

    지금은 요요없이 4개월째 잘 유지중이에요 ^^

     

     

     

     

     

    줄넘기다이어트 효과본 사.이트로 추천이많았던 을 선택

    바로 상.담을받고 주문했는데 제품이 다음날 바로 도착하더라구요~

    게다가 정말 빵빵한 사은품까지 ^^

    시작도 하기전에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ㅋㅋ

    역시 공짜사은품은 사람을 기뿌게하더라구요 ㅋㅋ

     

     

     

     

     

    본격적으로 코치님의 설명을 다시한번듣고 다이어트도 시작이됐어요!

    아침과 저녁으로 쉐.이크를 먹고 점심은 회사에서 한끼 한식으로 해결을했는데요~

    직장인이다보니깐 업무에 집중하다보면 빨리 허기가지는편이라 다른사람들은

    배가불렀다고해도 난 배가안부르면 어떡하나 걱정을 많이했거든요~

    근데 정말정말 포만감이 오래 지속이되서 좀 놀라웠구요^^

    게다가 제가 선택한 쿠키,쵸코맛은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다른맛들도 샘플을 보내주셔서 먹어봤는데 어떤걸 먹었어도 전 잘먹었을것같긴해요 ㅋㅋ

     

     

     

     

     

     

    또 저의 저질입맛을 케어해주는

    가 있었기때문에 늘 군것질거리를 입에달고살던 제가 해방이 될수있었어요

    덕분에 탄산음료에서 해방이됐구요~

    된장녀라며 점심후에 늘 프라푸치노를 사먹던 제가 커피도 끊었구요 ㅋㅋ

    많이마시면 좋다고해서 하루에 4리터씩 먹을려고 노력하다보니~ 어느새 4리턴 기본으로 마셨구요

    입맛조절뿐만아니라 확실히 물을 많이마시게되니 피부도 좋아지더라구요

     

     

     

     

     

     

    그리고 늘 앉아서만 일하다 굵어질때로 굵어진 저의 저질하체살을 빼준  

    그동안 운동,먹는거,침까지 수술말고는 하체를위해 노력을 많이했는데~

    그럼에도불구하고 하체살이 빠진적은 한번도없었어요 ㅠ

    게다가 줄넘기다이어트 효과를 보려면 다리알정도는 감수해야한다는 글도봤었는데

    용납할수없었는데 을 만나건에요 ㅋㅋ

    긴가민가했지만 하체살이 빠진다는 말에 먹었구요

    정말이지 저의 딴딴한 허벅지살들이 풀어지면서 안들어가던 바지들아 들어가기시작하는데

    흥분이 막 됐고, 쉐이.크만큼이나 도 엄청 챙겨먹었어요 ㅋㅋ

    그랬더니 지금은 의자에앉아도 두허벅지에 공간이생겨서 붙질않구요

    예전엔 꿈도못꾼 스키니진을 미친듯이 입고다닐수있게됐다는 ^^

     

     

     

     

     

     

    늘 퇴근을하면 늘 줄넘기 3000개씩 !

    줄넘기다이어트 방법을 보면 3000개를 쉬지않고 뛰는사람들도있었는데

    전 쉬면서했어요~ 그래도 갑자기 뛸려면 사실 힘들거든요 ㅠ

    그리고 사람인지라 운동을 꾸준히 한다는건 참 어렵더라구요

    저역시 앞에 2주는 불타는 맘으로 줄넘기다이어트 효과를 위해서 잘 뛰었지만

    뒤에 2주는 흐지브지~ 다이어트에 더 의존을하게되더라구요

    근데 살은 뒤에 2주가 더 잘 빠졌다는 사실 ㅋㅋ

     

     

     

     

     

     

    코치님이 원래 다이어트할땐 운동을 안해도 살이 잘빠진다고했었거든요

    그치만 줄넘기다이어트도 같이해준다면 상승효과는 있다고하면서 무리하지않는선에서

    운동을 하라고 말씀해주셨는데 그게 정답이더라구요 ^^

    줄넘기다이어트 방법은 딴게없고, 무리하지마시구요 ^^

    대신 식단조절을 꼭 로 선택해서 하세요  !!!!!

     

    저도 혼자한게아니라 코치님이 알려주신데로먹고 주의할점을 지킨결과

    이렇게 살도잘빠졌고 요요도없는 거거든요 ^^

     

    코치님께 관'리를 받았는데 진짜 너무 친근하시고 친절하시고

    한달이란 시간이 어떻게지나간건지 너무 빨리지나갔어요 ^^

    무작정 코칭해주시는게아니라 각자에게 맞는 체질상담에 프로그램 추천도해주시니깐~

    꼭 상'담 먼저 받아보시길바래요!

     

    여기까지가 저가 전해드리는 줄넘기다이어트 방법이었는데요~

    꼭 들 다이어트성공하셔서 앞으로는 더 가볍게 지내시길바래용 ^^

     

     

     

Designed by Tistory.